Lucky Jules

근로자 휴가지원 '총 40만원', 2021년도 신청방법과 휴가샵 예약하는 방법을, 코로나로 인한 중단공지 본문

생활 꿀팁모음/정부지원

근로자 휴가지원 '총 40만원', 2021년도 신청방법과 휴가샵 예약하는 방법을, 코로나로 인한 중단공지

최돼지 2021. 5. 10. 22:15
반응형

▶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 점점 직장인들을 위한 정부지원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

그래서 2019년도부터 1년에 한번씩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모르고 놓치면 완전 아쉬운 기회라구요! 그럼 2021년도에는 어떻게 진행하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이란?

직장 내 자유로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서 정부와 기업이 함께 만들어 근로자의 국내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한국관광공사와 본인이 다니고 있는 기업의 참여로 인당 40포인트(=40만원)을 지원해준답니다.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홈페이지 : vacation.visitkorea.or.kr

 

한국관광공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유브레인 커뮤니케이션즈 -->

vacation.visitkorea.or.kr

ㅣ 지원내용 

ㅣ참여신청 절차 안내 : 기업담당자와 한국관광공사의 결합이 되고나면, 

그렇게 근로자에게 돈을 주는 겁니다 (야호!)

근로자휴가지원사업 모집공고문.pdf
0.17MB

그렇게 저는 신나게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그런데말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응?

뭔소리야?

 

 

와 ㅋㅋㅋ 

사회적 거리두기로 휴가샵 이용을 당분간 중단한다는 팝업창이 뜹니다..^^

진짜로 이게뭐죠? 나라에서 주는 지원 다 받으려하는데 코로나때문에 결국 이렇게 되네요ㅋㅋ 신나게 포스팅 시작했는데 이런 마무리를 하려하니 기분이 뿌듯하지 않네요.... 

2022년에는 재개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내년 초에는 제가 근로자 휴가지원사업관한 정보를 빠르게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끝....  

 

P.S 젠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