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 Jules

[생활 꿀팁] HEIC to JPG 확장자 변환하기 (2편) - iMazing, 무료 프로그램 본문

생활 꿀팁모음/IT 정보

[생활 꿀팁] HEIC to JPG 확장자 변환하기 (2편) - iMazing, 무료 프로그램

최돼지 2022. 6. 30.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편에 이어 2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1편과 동일하게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 HEIC로 확장자가 들어왔을 때, JPG 로 변환하는 프로그램을 알아보는 포스팅이었는데요. 애플사 뿐 아니라 요즘 HEIC 확장자를 쓰는 설정이 많이 생겼는데

이것은 퀄리티가 높지만 JPG보다 용량이 적어서 사용되고 있는거라고 해요!

 

하지만 아직도 소프트웨어와 호환성이 적어 불편합니다 ㅠ.ㅠ

1편에 이어 이번 2편도 한번 봐볼까여

 

1편: [생활 꿀팁] 광고없는 / HEIC to JPG 확장자 변환하기 - 다운로드 없이 사용하는 무료 프로그램 (convertio)

https://imchoijh.tistory.com/34

 

 

 

iMazing 컨버더

 

https://imazing.com/ko/heic

 

iMazing HEIC Converter | HEIC을 JPEG로 전환하는 무료 컨버전 도구

iMazing HEIC Converter는 HEIC을 JPEG 또는 PNG로 전환하는 Mac 및 PC 용 무료 앱입니다.

imazing.com

이번 프로그램은 설치를 하고 사용하는 거예요!

제 생각에는 (1편에 포스팅한) 컨버티오 온라인 프로그램은 여러번 하는데에 한계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

(아직 여러개를 많이 해보지 않아서 확실치 않아용)

 

프로그램 깔고 하는게 훨씬 편하긴 할 것 같아서

사용해 보았어요. 포스팅을 위해 삭제하고 다시 실행할게요!

 

설명 시~작!

 

 

(제가 올려드린) 사이트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이 화면이 나올거예요. [ 무료 다운로드 ] 클릭!

 

Mac용이 있고, Microsoft용이 있네요.

저는 마이크로소프트용으로 다운받았어요.

설치된 프로그램 .exe 파일 클릭 후, 설치 시작합니당

저렇게 추가로 설치하는 것은 조심해서 체크 풀거나, 하지 않고 [ Next ] 누르며 진행하기!

 

[ install ] 클릭해서 완료하기

* launch iMazing HEIC Converter = 완료 하고나서 바로 실행할지 물어보는 거예요

 

 

설치를 완료하고 나면 보이는 장면이에요.

방법은 2가지예요

1. 왼쪽 상단에 [ file ] - [ Open files ], 이미지 선택해서 넣거나

2. 여기에 HEIC 형식 이미지를 드래그해서 넣는 방법이 있는데, 당근 우리는 드래그해서 넣는게 제일 편하쥬

드래그해서 넣구, 오른쪽 하단에 [ Convert ]  누르고,

어느 폴더에 넣을지 선택하고 나면 진짜 끝,

 

저는 이 프로그램은 정말 짱꿀인 것 같아요.

 

무료로 쓰기 너무 미안할 정도로 유용해요ㅋㅋ!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0^)/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좋아요♡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도움되는 블로그로 찾아뵐게요 뿅!

 

반응형
Comments